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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재활용 자재의 사용과 관리
DS 오토모빌의 출시 이후, DS 오토모빌은 재활용 자재들을 사용해왔으며 지속적으로 재활용 자재들의 사용을 증가시켜왔습니다. 스텔란티스 그룹의 접근 방식 중 하나로, DS 브랜드는 30%의 재활용 또는 생물학적 자재들을 차량을 제작하는 데에 사용하고자 하는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재활용 자재
DS 오토모빌의 출시 이후, DS 오토모빌은 재활용 자재들을 사용해왔으며 지속적으로 재활용 자재들의 사용을 증가시켜왔습니다. 스텔란티스 그룹의 접근 방식 중 하나로, DS 브랜드는 30%의 재활용 또는 생물학적 자재들을 차량을 제작하는 데에 사용하고자 하는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해왔습니다.

THE TRIMAN

2015년 1월부터, 새로운 규제의 로고는 3개로 분리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재활용 물품이 사용된 제품에 부착되었습니다: the Triman.

 

이 로고의 목적은 고객에게 제품 또는 패키지를 가정 쓰레기로 쓰레기통에 버리지 말고 반드시 재활용될 수 있도록 구분하거나 수집 장소에 가져다 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목적입니다.

 

이 정보는 간단한 인간의 제스처로 만들어진 사람의 아웃라인을 보여주는 로고로 나타내어 집니다.

 

아이콘은 제품 또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거나 웹사이트에 전자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icon can feature on the product, the packaging or electronically on a website.

 

타이어, 카드보드 패키지 및 프린트가 된 종이는 세계의 가이드라인에 맞는 제품/패키지입니다. Tyres, cardboard packaging and printed paper are our products/packaging that can be subject to tri guidelines.

 

배터리 및 축전지와 쓰레기통 로고에 X자가 그려져 있는 화학 제품과 같은 전기와 전자 쓰레기는 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DEEE).

회생
수명이 다한 고객님의 DS 차량을 재활용 해보세요.

EU의 수명이 다한 차량에 대한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DS 오토모빌은 제조 과정 동안 폐기물을 제한할 것과 추가적으로 수명이 다할 경우 차량을 다시 수거해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DS는 가능한 가장 환경 친화적인 방법으로 고객님의 오래된 차량을 재활용할 것임을 보장하는 독립적인 전문 기업입니다.

고객님은 다음 사항들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수명이 다한 DS 차량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최대 9인승 차량 또는 3.5톤 이하의 승용차
  • EU에 등록되어 있는 차량
  • 차량에 주요 구성 요소들이 남아있는 경우
  • 차량에 어떠한 쓰레기도 있지 않은 경우
  • 차량의 최초의 서류는 차량이 반환되는 동시에 같이 반환됩니다.

 

DS의 인증된 차량 수거 파트너는 수명이 다한 차량이 반환될 때에 고객님에게 Certificate of Destruction (CoD)를 제공할 것입니다. CoD는 지방 행정 구역에서 고객님의 차량 등록을 취하는 데에 요구됩니다. 고객님은 고객님의 오래된 차량이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분해될 것임을 자신하셔도 좋습니다.

고객님의 DS 차량의 회생 과정

1. 전달

 

DS는 수명이 다한 차량을 인증된 회생 시설에 보내는 것을 차량의 최종 소유자에게 요청합니다. 차량을 확인한 후, 인증된 회생 시설은 Certificate of Destruction (CoD)를 발행할 것입니다.

 
2. 사전처리 및 오염 제거

 

첫번째로 배터리가 제거되고 에어백이 탈거됩니다. 우리 DS 파트너는 남아 있는 연료 또른 다른 액체들을 뽑아낼 것입니다: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및 에어컨 냉각수.


3. 분해


다음 과정은 스페어 부품으로 재사용하거나 수리하기 위하여 구성 요소들과 기계들을 분해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및 유리와 같은 자재들이 경제적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면, 이것들 또한 재활용을 위해 회생될 것입니다. 

4. 수납


환경에 유해한 자재들은 회생되며 회생 또는 쓰레기 처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에 보내집니다.

 

5. 파쇄


사전 처리된 차체는 ELV(유럽의 수명이 다한 차량)를 여러 조각으로 분리하기 위해 파쇄기에 보내질 것입니다. 또한 재활용 또는 회생을 위하여 다양한 부분으로 분류되게 됩니다. 


6. Post Shredder Technology (PST)


기술적 파쇄기로부터 분리된 이러한 자재의 부분들은 가치있는 제2의 원자재로 사용될 수 있는 자재의 부분을 포함하도록 각각 다른 기술(자석, 와상전류, 부유선별)들로 진행이 됩니다.

7. 재활용 / 재생 / 쓰레기 매립


기술적인 파쇄기 및 PST 식물로부터 온 자재의 부분들은 재활용이 가능하거나(예를 들면 용광로에서 석탄을 대체, 오수 찌꺼지를 탈수하는 방법) 시멘트 기업에서 회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차량의 95%를 회생시키고 잔여 쓰레기 매립량을 현저히 줄여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차량의 수명을 넘어, 배터리를 수집하고 재활용하는 것은 2010년 부터 DS의 전문 파트너들과 함께 협업하며 이루어왔습니다. 오늘날, DS 오토모빌의 배터리 재활용률은 리튬 이온 배터리의 70% 이상으로 규제 기대 수치(50%)를 넘어섰습니다. 재활용 비용은 DS에 의해 절약되었습니다.

 

중고 배터리는 자택, 집합건물 및 전기 네트워크를 위한 변하지 않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서의 사용을 통해 제 2의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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