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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IES ECO-PERFORMANTES

친환경 효율적인 기술

DS 오토모빌의 연구 & 혁신

DS의 친환경 효율적인 기술 덕분에, DS의 지속 가능한 개발 접근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천연 자원을 보호하며 새로운 친환경 자동차를 개발하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E-TENSE 기술

DS 오토모빌의 전기화

미래의 세계를 위해 고안된 E-TENSE는 궁극적인 주행 즐거움, 에너지 회생을 통한 최대 효율성과 미래의 제약 사항들이 무엇이 있든 상관없이 제한없는 이동성을 포함합니다. E-TESNE 기술은 전기 차량에 대한 글로벌 벤치마킹이며 새로운 모든 DS 오토모빌 차량 모델에 접목되어 있습니다. 이는 2024년까지 100% 전기 브랜드로 만들려는 욕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rmula E에 의해 영감을 받은 기술

DS의 약속과 2번의 Formula E 챔피언십 우승으로 DS는 전기 차량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들의 제동 에너지 회생 기술과 같은 모터스포츠 기술을 만들어왔습니다. 성능적인 측면에서 탄생한 전기 차량모델은 스타일리쉬함과 함께 새로운 시야를 열어줍니다.

E-TENSE 차량 라인업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DS의 PURETECH 가솔린 엔진

더욱 컴팩트하고 가볍고, 더욱 강력하게

PureTech 가솔린 엔진은 DS 차량의 성능을 증폭 시키면서도 연료 소비량을 제어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DS의 엔지니어들은 엔진의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혁신적으로 마찰이 적은 자재를 접목시키면서 연료소비량의 상당한 절감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더욱 깨끗한 엔진

엔진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혁신적으로 마찰이 적은 자재를 접목시키면서, 우리 엔지니어들은 차량 1대 당 연료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상당한 감소를 이루어 내도록 관리해왔습니다.
최신 세대의 미립자 필터

모든 PureTech DS 가솔린 엔진은 직접 주입 가솔린 엔진에서 미립자로 된 배기배출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하여 최신 세대의 GPF(가솔린 미립자 필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3 & 4기통의 PureTech 엔진
더욱 컴팩트하고 가벼운 DS의 3기통 엔진은 소음에 대한 편안함과 최적의 주행 즐거움을 높은 수준에서 유지하면서도 100km 당 1.5 L의 연료 소비량과 같은 출력의 4기통 엔진과 비교하여 최대 25% 감소된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제공합니다. 출력과 최적의 효율성을 겸비한 DS의 4기통 PureTech 180과 PureTech 225 가솔린 엔진은 새로운 세대의 고출력 터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TOP & START
Stop & Start 기술로 연료 소비량을 지속 가능하도록 제어하고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상당히 감소시켰습니다. 이 기능은 차량이 일시적으로 정지하였을 때 자동으로 엔진을 꺼줍니다. 평균적으로, 고객님은 평범한 차량과 비교하여 밀집된 도심에서 15%의 연료소비량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DS의 BlueHDi 디젤 엔진

효율성과 주행 즐거움의 조화

BlueHDi 기술은 최신 세대의 오염물질 제어 시스템을 제공하는 디젤 엔진을 일컫습니다.

최신 세대의 오염 물질 제어 시스템

이 시스템은 디젤 기관에 의해 발생하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기 위하여 모든 DS BlueHDi 디젤 엔진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소되지 않는 탄화수소(HC), 일산화탄소 (CO), 질소산화물 (NOx) 및 미세 입자
총 3단계의 오염 물질 제어
1단계
산화촉매는 연소되지 않는 탄화수소(HC), 일산화탄소(CO)를 물(H2O) 및 이산화탄소(CO₂)로 변환시킵니다.
2단계

SCR (선택적 환원촉매) 촉매는 AdBlue®의 추가를 통해 질소산화물(NOx)을 물과 질소로 변환시켜 질소산화물 (NOx)의 90%를 제거합니다. 

 

3단계

미립자 필터(DPF)는 미세 입자의 수를 최대 99.9%까지 제거합니다.

 

효과적인 해결 방안
AdBlue®
물과 요소의 혼합물인 AdBlue®는 무독성이며 환경 친화적입니다. 이는 오염 질인 질소산화물의 85%를 수증기(물)과 무해한 질소로 변환시킵니다. 트렁크 또는 연료 투입구 옆에 위치한 AdBlue® 탱크에 보충하는 것은 연료를 보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가득찬 AdBlue® 탱크는 20,000km까지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STOP & START
Stop & Start 기술로 연료 소비량을 지속 가능하도록 제어하고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상당히 감소시켰습니다. 이 기능은 차량이 일시적으로 정지하였을 때 자동으로 엔진을 꺼줍니다. 평균적으로, 고객님은 평범한 차량과 비교하여 밀집된 도심에서 15%의 연료소비량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WLTP 기준

좀 더 현실적인 연료 소비량 측정

WLTP (Worldwide Harmonised Light vehicles Test Procedure)는 유럽 연합에서 판매되는 차량에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이는 새로운 설정의 테스트 방식이며 기준화된(연구소) 조건들에서 경량 차량으로부터의 연료 소비량, 이산화탄소 배출량 및 오염 물질을 다룹니다.

 

WLTP는 1992년에 소개된 New European Driving Cycle (NEDC)라고 불리우는 예전의 연비 테스트를 대체합니다. 2017년 9월부터, 시장에 처음 출시되는 모든 새로운 차량은 WLTP 기준으로 테스트를 받습니다. 2018년 9월 이후 판매된 모든 차량은 WLTP 규칙에 따라 테스트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실험실 실험에는 또한 Real Driving Emissions (RDE)를 만들어내는 일상적인 조건들에서 오염 물질을 측정하는 배기배출량 테스트가 추가될 것입니다. 

 

새로운 WLTP 테스트 절차는 고객에게 고객의 차량의 더욱 정확한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DS 오토모빌과 새로운 WLTP 테스트

NOx 배기배출량 측면에서, Euro 6.2 엔진을 갖춘 DS 오토모빌 차량 모델들은 2020년부터 Euro 6d 규제에 의해 요구되는 1.5의 준수해야하는 오차 범위 (Real Driving Emission - RDE로 측정)를 준수하는 데에 3년을 앞서있습니다.  In terms of NOx emissions, DS Automobiles models with Euro 6.2 engines are three years ahead of their time in abiding by the compliance margin of 1.5 (measured by RDE – Real Driving Emissions) required by the Euro 6d regulation from 2020. 

 

규제(디젤 엔진의 선택적 환원촉매 및 가솔린 엔진의 가솔린 미립자 필터)를 준수하기 위한 기술의 현명한 사용 덕분에, DS 차량들은 일상 주행의 더욱 정확한 값인 WLTP으로 이미 공인되었습니다.

 

DS는 고객을 생각합니다. 이는 DS가 고객이 주행하는 더욱 더 대표적인 방법에 대한 테스트를 지원하는 이유이며, DS는 기술의 최선두에 서기 위하여 새로운 테스트 프로토콜을 적용하는데에 목말라 있습니다.  

투명성을 제공하는 DS는 NGOs T&E와 FNE에 의해 개발된 규칙에 따라 차량의 실제 연료소비량을 2016년 부터 DS 웹사이트에 표기해왔으며, 2018년부터는 실제 NOx 배기배출량도 표기해왔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제3자 기구(Bureau Veritas)에 의해 비준되었습니다. 

WLTP는 어떻게 다른가요?

기준화된 테스트 절차으로의 변화

  • 개별 차량에 조정되는 배기배출량 측정
  • 주행 사이클 거리 증가
  • 높은 속도에서의 주행 테스트
  • 더욱 예민하고 현실적인 주행 행동
  • 긴 순환 시간
NEDC에서 WLTP까지

실제 조건에서 차량의 더욱 더 정확한 대표 값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는 새로운 WLTP의 목적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합니다. 1990년대에 사용됐던 예전의 NEDC 테스트보다 더 엄격한 테스트 요구사항들과 더욱 다이나믹한 주행 프로필을 명시합니다. WLTP는 NEDC가 이론상의 주행을 기반으로 한 것과 비교하여 실제 주행 정보를 사용하는 것을 개발해냈습니다.


추가로, WLTP는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에 주요한 영향을 줄 수 있는 가능한 옵션 장비를 포함한 각각의 차량의 제원을 계산하여 더욱 더 정확한 결과를 도출합니다. WLTP 값은 몇몇의 경우에는 같은 차량에 대해 NEDC 결과보다 더욱 더 큰 값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연료 소비량이 더 나쁘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이는 그저 실제 사용되는 차량을 더 나은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좀 더 정확하고 광범위한 벤치마킹을 기반으로 새로운 측정 방식을 사용한 것입니다.

NEDC VS WLTP
NEDC WLTP
테스트 사이클 1회 테스트 사이클 실제 주행을 더욱 대표하는 다이나믹 사이클
사이클 시간 20분 30분
사이클 거리 11km 23.25km
주행 단계 2단계, 66% 도심 및 34% 도심 외 주행 4개의 다이나믹 단계, 52% 도심 및 48% 도심 외 주행
평균 속도 시속 34km 시속 46.5km
최고 속도 시속 120km 시속 131km
옵션 장비의 영향 NDC에서는 고려되지 않던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과 연료소비량의 영향 추가적 요소(차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도 포함되어 계산되었습니다.
기어 변속 차량은 고정 기거 변속 지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차량에는 다른 기어 변속 지점이 적용됩니다.
테스트 온도 20-30°C에서 측정 23°C에서 측정, 14°C에서의 이산화탄소 값

REAL DRIVING EMISSIONS - RDE

Real Driving Emissions - RDE

WLTP에 추가적으로, RDE는 2018년 9월부터 유럽 연합에서 제조되는 모든 차량에 적용됩니다.스위스, 터키, 노르웨이, 리히텐슈타인, 이스라엘, 아일랜드에서 제조되는 차량에도 적용됩니다.



이런 RDE 테스트에서, 질소산화물 (NOx) 및 디젤 미세 입자와 같은 오염 물질 배출량은 일상 주행에서 실질적으로 기대되는 평균 배기배출량을 결정하도록 도로에서 측정되었습니다.

FAQ
WLTP이 무엇인가요?

WLTP는 'Worldwide Harmonised Light Vehicles Test Procedure'의 약자입니다.

 

차량의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더욱 현실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테스트 절차입니다. 2018년 9월부터, 처음 등록되는 모든 차량은 WLTP 인증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WLTP는 예전 New European Driving Cycle (NEDC) 테스트 절차를 대체할 것 입니다.

 

WLTP 주행 사이클이란 무엇인가요?

차량의 연료소비량과 배기배출량은 언제나 전세계로 부터 WLTP를 위해 쌓아온 주행 정보의 결과인 개인의 주행 스타일에 따라 궁극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 정보는 각자 다른 평균 속도의 4개의 대표적 단계로 정의되어 사용되어 왔습니다:저속, 중간 속도, 고속 및 추가적 고속

 

이러한 각각의 단계에서, 매일매일의 보편적인 상황을 나타내기 위해 차량이 정차되어 있을 때 각각 다른 브레이크, 가속 및 기간의 강도가 있습니다. 3가지 단계의 조합은 '주행 사이클'라고 일컫는 결과를 낳습니다.

연료소비량 값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결합된 수치와 함께 4가지의 다른 주행 조건을 위해 나타내집니다.

WLTP는 어떤 것을 나타낼까요?

WLTP는 실제 주행과 더욱 가까운 값들을 나타내는 차량 제원에서의 연료소비량 및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의미합니다.

 


WLTP가 고객님의 차량의 개별 옵션 장비(윈터타이어 또는 유리 지붕과 같은)를 포함시켜 계산함에 따라, 이는 고객님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기반으로 된 좀 더 현실적인 값들을 결과로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내연 기관 차량들에서는 높은 연료소비량과 높은 이산화탄소 값들이 자연스럽게 결과 값으로 나올 수도 있으며, 전기 차량(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포함)에서는 줄어든 배터리 주행거리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또한 고객님의 차량이 높은 세율에 적용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WLTP로 인증된 차량은 NEDC 이산화탄소 배출량 값으로 계속 세금을 내게될 것입니다. 짧은 기간 안에, 이산화탄소 기반의 세금 시스템은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이산화탄소 세금, 법인 차량 세금)

RDE는 무엇인가요?

RDE는 'Real Driving Emissions'의 약자입니다. 이는 질소산화물과 디젤 미세 입자와 같은 오염 물질을 측정하는데에 쓰이는 새로운 절차입니다.

 

이름이 말해주듯이, RDE의 가장 주요한 측면은 실험실이 아닌 실제 주행 조건에서의 도로에서 측정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Portable Emissions Measurement System' (PEMS)로 알려진 스마트 디바이스는 이러한 테스트를 위해 차량의 배기관에 부착됩니다.

EURO 6/ EU 6는 무엇인가요?

Euro 6 는 현재 오염 물질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배기가스 배출량 기준의 이름입니다. 이는 예전의 Euro 5 기준보다 낮은 미세 입자 및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의 최대 값을 정의합니다. 

 

2018년 9월에서부터(i) 판매되는 신차에 적용됩니다. 시장에 출시되는 새로운 차량 모델은 1년 먼저 새로운 배기가스 배출량 기준에 적용되었습니다.   , Euro 6는 2 단계로 나뉩니다: Euro 6.2. 이는 이전 단계들보다 낮은 가솔린 차량의 미세 입자 배출량에 대한 제한 값을 요구합니다. 

선택적 환원촉매란 무슨 뜻인가요?
차량의 배기가스 배출량을 감소시키기 위해, AdBlue®라고 불리는 액체 암모니아는 디젤 엔진의 배기가스 시스템에 투입됩니다. AdBlue®과 함께 선택적 환원촉매(SCR)는 질소산화물의 최대 90%를 감소시킵니다. 남아 있는 것은 물 수증기, 질소 그리고 이산화탄소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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