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7, 2021

“DS 7 크로스백 포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경험을 통해 DS브랜드의 품격과 가치를 전한다!” DS 오토모빌, ‘DS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 진행

“DS 7 크로스백 포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경험을 통해 DS브랜드의 품격과 가치를 전한다!” DS 오토모빌, ‘DS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 진행

* 6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DS 7크로스백 포칼 하이-파이 오디오 및 언택트 DS 3 크로스백 경험 이벤트
* ‘DS 7 크로스백 포칼 뮤직 라운지’ 마련,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 경험 기회 제공
* DS 3 크로스백 언택트 제품 시연회로 대면 접촉 최소화
* 2박 3일 장기 시승권, 주유권, 150만원 상당의 틴팅 필름 시공권 등 참가 및 출고 고객 위한 혜택 마련

파리의 기품과 럭셔리 노하우를 담은 DS 오토모빌(이하 DS)이 12일(토), 13일(일) 양일간 DS 스토어 강남점에서 DS 7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경험할 수 있는 ‘DS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특별히 ‘DS 7 크로스백 포칼 뮤직 라운지(DS 7 CROSSBACK FOCAL MUSIC LOUNGE)’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포칼® (FOCAL®)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는 청음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DS만의 품격과 가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청음 라운지에 마련한 차량에 탑승해 전면의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유명 오케스트라 실황 콘서트 영상을 시청하며,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14개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포칼(FOCAL®) 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풍부한 음색으로 세계 3대 오디오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DS는 2015년 브랜드 설립 당시부터 포칼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종에 DS만을 위해 개발한 고품격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DS 3 크로스백(E-TENSE) 언택트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고객들만 차량 안에 탑승해서 전면 스크린의 소개 영상과 음성을 통해 차량의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승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USB 케이블, 친환경 나무 식기 세트, 고급 우산 중 하나를 증정하며,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 7 크로스백 2박 3일 장기 시승권 및 5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특히, 6월 내 출고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지벤트 틴팅 필름 시공권을 선착순 3명에게 제공하고, 현장 계약한 고객에 한해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메모(MEMO)’ 향수도 증정한다.

한편, DS는 행사 간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1:1로 고객을 응대하며, 전시 및 시승차량 내부의 집중 소독 작업 등 방역 대책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행사에 자세한 사항은 DS 오토모빌(https://www.dsautomobiles.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의 기품과 럭셔리 노하우를 담은 DS 오토모빌(이하 DS)이 12일(토), 13일(일) 양일간 DS 스토어 강남점에서 DS 7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경험할 수 있는 ‘DS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특별히 ‘DS 7 크로스백 포칼 뮤직 라운지(DS 7 CROSSBACK FOCAL MUSIC LOUNGE)’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포칼® (FOCAL®)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는 청음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DS만의 품격과 가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청음 라운지에 마련한 차량에 탑승해 전면의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유명 오케스트라 실황 콘서트 영상을 시청하며,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14개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포칼(FOCAL®) 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풍부한 음색으로 세계 3대 오디오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DS는 2015년 브랜드 설립 당시부터 포칼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종에 DS만을 위해 개발한 고품격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DS 3 크로스백(E-TENSE) 언택트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고객들만 차량 안에 탑승해서 전면 스크린의 소개 영상과 음성을 통해 차량의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승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USB 케이블, 친환경 나무 식기 세트, 고급 우산 중 하나를 증정하며,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 7 크로스백 2박 3일 장기 시승권 및 5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특히, 6월 내 출고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지벤트 틴팅 필름 시공권을 선착순 3명에게 제공하고, 현장 계약한 고객에 한해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메모(MEMO)’ 향수도 증정한다.

한편, DS는 행사 간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1:1로 고객을 응대하며, 전시 및 시승차량 내부의 집중 소독 작업 등 방역 대책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행사에 자세한 사항은 DS 오토모빌(https://www.dsautomobiles.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