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13, 2020

DS 오토모빌, 유럽 최고의 프리미엄 멀티 에너지 브랜드

DS 오토모빌, 유럽 최고의 프리미엄 멀티 에너지 브랜드

DS 오토모빌은 2015년 브랜드 출시부터 계획된 전기화 전략을 바탕으로 이미 유럽 내에서 CO2 배출량이 가장 낮은 프리미엄 멀티 에너지 브랜드의 선두주자입니다. 100% 순수 전기차 DS 3 크로스백 이텐스와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차 DS 7 크로스백 이텐스(300마력 / 사륜구동)을 라인업으로 갖춘 DS 오토모빌은 2020년 상반기 동안 평균 80g/km 미만의 낮은 CO2 배출량을 보여줍니다.

DS 테치타팀 드라이버 장 에릭 베르뉴 선수가 세계 타이틀로 획득한 포뮬라 E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텐스 모델은 시장 내에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프리미엄 전기차군의 기준입니다. 경쟁사의 전문기술은 고객의 이익과 이산화탄소 방출 감소를 위해 경쟁력있는 기술적인 결정을 만들기 위한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DS 3 크로스백과 DS 7 크로스백은 2019년부터 전기차 버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DS 9 살룬은 225 – 360 마력 사이의 다양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준비중 입니다.

프리미엄 멀티 에너지 브랜드급에서 DS 오토모빌은 상반기 기준 79.9g/km의 CO2 배출량으로 최고 수준이며, 타 브랜드는 모두 110g/km 이상의 CO2를 배출합니다. 이 성과는 연구와 개발에 매진한 결과로 DS 3 크로스백과 DS 7 크로스백의 설계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효율성은 두모델을 각자의 세그먼트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도록 해주는 효율적인 멀티 에너지 플랫폼, 최첨단 기술과 차체질량 감소에 달려있습니다. DS 오토모빌은 일상도로 뿐만 아니라 포뮬라 E의 타이틀 강자이며 2019/2020 챔피언십에서의 선두자리를 통해 전기화 시대에서 그들의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DS 3 크로스백 이텐스(E-TENSE)가 하반기에 출시 예정이며, 타 차종의 경우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