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14

210714

프랑스 기술의 전문성과 탁월함을 만나보세요! 프랑스 해군의 기함인 항공 모함 ‘샤를 드 골 (Charles de Gaull)’ 조종석의 이 웅장한 시트는 DS 오토모빌의 플래그십 세단, DS 9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DS 오토모빌의 장인정신을 통해 하나의 조각상처럼 정교하게 조각된 시트를 만나보세요.

 

프랑스 국가 방위 기함인 항공 모함 ‘샤를 드 골 (Charles de Gaulle)’의 조종석의 시트가 DS 오토모빌의 플래그십 세단 DS 9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프랑스 명품 산업의 장인정신을 이어가고자 하는 DS 오토모빌과 프랑스 해군은 기술의 정밀함, 엄격함, 그리고 전문성이라고 하는 독특한 브랜드 가치를 추구합니다. 풍부한 장인정신과 독특한 아방가르드 정신을 계승하고자 하는 열망에 따라 DS의 실내 장식 전문가와 항공 모함 ‘샤를 드 골 (Charles de Gaulle)’의 팀이 협력하여 DS 9의 운전석에서 영감을 받은 전용 항공 모함 조종석 시트를 제작하였습니다. DS 오토모빌과 프랑스 해군의 정교함과 전문적인 기술력을 통해 이 놀라운 시트가 탄생한 것이죠!

 

2021년 초에 항공 모함 ‘샤를 드 골 (Charles de Gaulle)’ 조종석에 설치된 DS 오토모빌의 시트는 4개월 동안의 임무 수행 기간 동안 함께했습니다. DS 오토모빌의 장인들의 손에 의해서 샤를 드 골의 R91 휘장이 수놓아졌으며, 보트의 뱃머리를 나타내는 다이아몬드 문양을 포함하여 배의 닻에서 시작되는 로렌의 십자가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이 독특한 디자인은 샤를 드 골 항공 모함의 교량에서 DS 오토모빌의 플래그십 세단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제로 5가지 모드 및 3가지 강도의 마사지 기능이 똑같이 적용되었으며 열선 및 쿨링 시트 기능 또한 적용되어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시도는 프랑스 해군의 항공 모함 최초입니다.

 

MOSA4 CDG_1MOSA1 MOSA2 MOSA3 MOSA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