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년대 DS

1960년대 DS

1960년대 DS 19는 세련되고 편안한 차량으로서 그 명성을 얻었습니다. 1960년 10월 카브리올렛 버전이 공개된 후, 1961년 3월 파워 트레인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엔진 파워가 75마력에서 83마력으로
증가하면서, 차량 최고 속도가 150km/h까지 상승했습니다. 1962년 9월, DS는 DS 19 프레스티지와 같이
선택적으로 차량 라디오를 장착할 수 있는 올블랙의 신형 대시보드가 제작되었습니다. 1962년에는 최초로 외관 전면부를 교체하여 윙 그릴을 떼어냈으며, 고무로된 두 개의 범퍼 가드와 재설계된 하단 범퍼가
장착되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업그레이드로 차량의 공기역학적 특성이 더욱 개선되어 연료 효율성이 더 좋아졌으며 최고 속도가 160km/h까지 빨라졌습니다.

Odyssee-heritageDS-21-Cabriolet1964년에 출시된 DS Pallas가 출시된지 1년 후인 1965년 10월, 최고 속도 175km/h, 109마력에 이르는 2,175CC 고성능 엔진이 장착된 신형 DS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신형 모델 DS 21은 1955년 이후 DS 19와 함께 판매되었습니다. 1967년 DS는 차량 전면을 업그레이드하여 모두가 찬사를 아끼지 않는 멋진 외관 뿐만 아니라 Prestige, Pallas, Cabriolet 버전에 표준 사양으로 장착된 회전식 헤드라이트가
장착되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Odyssee-DS-191968년 9월 올블랙 대시보드가 등장한 이후 DS 19는 DS 20으로 대체되었으며, 1969년에는 3개의 대형 다이얼이 장착되고 전체 폭에 바이저가 장착된 새로운 대시보드가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해의 가장 주목할만한 개발은 파워트레인의 업그레이드였습니다. DS 21의 2,175CC 엔진은 전자 제어가 가능한
연료 주입구가 장착되어 파워는 139 마력으로, 최고속도는 185km/h로 상승되었습니다.
DS는 그 어느때보다 높은 경쟁적 입지를 갖추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