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DS 브랜드의 시작

2015, DS 브랜드의 시작

DS는 2014년 6월 1일 공식적인 브랜드로 독립하면서 프랑스 자동차를 하이엔드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DS는 1955 DS 로부터 물려 받은 혁신성과 독창성의 가치를 유지합니다. 본인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작된 DS 라인업은 DS 3, DS 3 Cabrio, DS 4 Crossback, DS 5, DS 7 Crossback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브랜드가 런칭된 2015년 DS는 오리지널 DS의 6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DS는 “DS AUTOMOBILES, SPIRIT OF AVANT-GARDE” 라는 선전 문구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새로운 전면부, 참단 기술 장비, 정교한 소재 그리고 효율적인 엔진을 통해 DS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신형 DS 5를 공개했습니다.

오리지널 DS 모델의 탄생 60주년을 기념하고 DS 출범을 알리기 위한 행사인 “DS Week”가 5월 19일부터 24일까지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12,000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참석하여 5개의 DS 라인업을 경험하고 1955년 부터 과거와 현재의 DS 차량의 컬렉션을 통해 미래로 향하는 DS의 여정을 함께 했습니다.

“DS 위크”는 전세계 DS 소유 고객들이 모인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5월 23일 파리 남부의 리나스-몽레리 써킷에  700대 이상의 클래식 DS와 유럽 전역의 1,500 명 이상의 DS 애호가들이 모였습니다. 그 다음 날은 Divine DS 컨셉 카와 신형 DS 5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클래식 DS 차량들과 DS 애호가들이 세느 강을 따라 퍼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