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etition

Competition

경쟁

DS 19는 파리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 후 3 개월 뒤인 1956년 1월 DS 19는 몬테카를로 랠리에 데뷔했습니다. 프랑스 브랜드 차 중에 탑랭크인 7위를 기록했고, 1300 cc-2000 cc  차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랠리에 참가한 여섯대의 차량 모두 피니쉬 라인을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인상적인 레이싱

1959년, 코텔로니-알렉산더-데스로지어 팀은 ID 19를 타고 전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해에 DS는 제조사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수년간 1위를 자리를 꾸준히 지켰습니다.

 

몬테카를로 랠리 챔피언

Odyssey-Competition_Rallye-de-Monte-Carlo-19631966년, 파울리 토이보넨 – 엔시오 마이칸데르 팀은 몬테카를로 랠리에서 DS 21을 주행하여 우승했습니다. 오프 로드 위에서 DS는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탁월한 레이싱 차량의 면모를 뽑냈습니다.

세바스티앙 로브, 몬테카를로 랠리에서 DS3 WRC 주행

Odyssey_Competition-ds3월드 랠리 챔피언십 9회, 몬테카를로 랠리 우승 7회에 빛나는 세바스티앙 로브와 다니엘 엘레나는 2015년 월드 랠리 챔피언십 오픈전인 몬테 카를로 랠리에서
DS 3 WRC로 경기에 복귀했습니다.

DS 브랜드와 버진 레이싱, 포뮬라E 챔피언십 파트너십 체결

리차드 브랜슨 경이 후원하는 버진 레이싱 포뮬라E 팀과 DS 는 2015년 6월 신규 파트너십 체결과 DS 버진 레이싱 팀의 창단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버진 레이싱 팀과 함께 모터스포츠 레이싱 팀 운영을 통해 E 포뮬라 레이싱 차의 연구와 개발에 관한 기술적인 전문지식을 향상시키며,  포뮬라E 챔피언십 경기에서 최상의 성적을 내기 위함 입니다.

DS의 CEO 이베스 보내폰트는 “포뮬라E에서의 DS와 버진레이싱의 파트너십은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 입니다. 그동안 우리가 참가했던 경주들을 통해 쌓은 경험은 자사의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매우 핵심적인 요소들 입니다. 이러한 기술 개발은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제공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