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23, 2020

DS 테치타 (DS TECHEETAH), 포뮬러 E 대회 다시 시작

DS 테치타 (DS TECHEETAH), 포뮬러 E 대회 다시 시작


• ABB FIA 포뮬러 E 챔피언십 드라이버 및 팀 중, 현재 리더인 DS 테치타 (DS TECHEETAH)는 8월 5일 새로운 우승을 목표로 출발선에 오른다.
• DS 테치타 (DS TECHEETAH)는 8월 5일 새 타이틀을 따는 것을 목표로 출발선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2020년 6월 17일

시즌6부터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대회가 중단되었으나, 2020년 8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포뮬러 E 챔피언십 6경기(8월 6일, 8월 8~9일, 12~13일)에 DS 오토모빌과 협력사 테치타(TECHEETAH)가 출전해 관중 없이 대회를 마감할 것으로 보인다. 두 DS E-TENSE FE20의 차량에는 더블 포뮬러 E 챔피언이자 2018/2019 우승자인 장 에릭 베르뉴(Jean-Éric Vergne)와 현재 개인별 드라이버 선두주자인 안토니오 펠릭스 다 코스타(Antonio Félix Da Costa)가 있다. 또한 팀 랭킹 1위를 위해 DS 테치타(TECHEETAH)팀은 새로운 타이틀을 따겠다는 확고한 의지로 이번 시즌의 마지막 경주에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안토니오 펠릭스 다 코스타 (Antonio Félix Da Costa), DS 테치타(TECHEETAH) 드라이버 : ‘다시 경주를 하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가 매우 낯선 시기지만 다시 스타팅 그리드로 돌아오니 좋다. 챔피언쉽에서 우리는 선두로 다시 돌아가려고 하겠지만 6일 만에 시즌의 절반이 열린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만반의 준비를 위해 정말 열심히 훈련했고, 승리하는 마음가짐으로 베를린에 도착하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