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13, 2020

DS 오토모빌, “2020 파리 패션위크” 공식 협찬

DS 오토모빌, “2020 파리 패션위크” 공식 협찬

파리 패션 위크의 공식 파트너인 DS 오토모빌은 신흥 패션계와 DS E-TENSE 모델들을 함께 특집으로 다루는 특별한 패션 사진 촬영을 공개합니다.

파리 패션 위크의 공식 파트너인 DS 오토모빌은 신흥 패션계와 DS E-TENSE 모델들을 함께 특집으로 다루는 특별한 패션 사진 촬영을 공개합니다. “Un Autre Regard”*라고 불리는 이 작품은 다양한 지식분야의 디자인 회의를 통해 나왔으며, 아방가르드 정신과 연결되어 있으며 약 50년 전 SM을 묘사한 사라 문의 사진을 반영했습니다. DS 오토모빌의 이 계획은 이미 유명한 회사 및 장인들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입증된 자동차 분야에서의 프렌치 럭셔리의 전문성을 구현하는 포괄적인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프랑스 패션 연합회(FHCM)에서 신흥 브랜드로 선정한 블루 마블, 보라미 비기에르, 에곤랩, 만수르 마틴은 그들의 제품에 특색있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신흥 브랜드들이 종종 새로운 트렌드를 뽐내기 위해 Palais de Tokyo (프랑스 파리의 아트센터)에서부터 세느강의 하류 일대를 활용하는데, 그 트렌드의 일환으로 사진작가 폴 프랑코는 2020 파리 패션 위크에서 그의 비전을 공개하기 위해 Château de Bizy (비지 성)을 빌렸습니다. 이번 행사에 DS 3 크로스백 이텐스, DS 7 크로스백 이텐스, DS 9 이텐스와 함께 5개의 작품들이 성 안뜰과 정원에 전시됩니다.

사진작가의 시선에서, 다섯명의 디자이너들과 DS 오토모빌의 모델들의 만남은 “아름답다”의 새로운 차원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옷이나 차의 주된 역할은 이러한 짜릿한 기쁨을 위해 잠시 보류합니다.
5년 전 설립된 이래로, DS 오토모빌은 전문성을 갖춘 유명한 회사들과 정기적으로 협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최고의 장인들, 자수, 깃털장식, 크리스탈 그리고 밀짚 전문가들은 더욱 상징적인 인테리어를 위해 DS 디자인 스튜디오 파리의 팀과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 작업들은 DS 3 CROSSBACK, DS 7 CROSSBACK, DS 9의 운전석과 브랜드의 미래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원천이 되었습니다.
“Un Autre Regard”는 파리 패션 위크가 진행되는 7월 9일부터 13일까지 @DS_Official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됩니다. 한정판 인쇄물도 제공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