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책

코로나-19 대책

• 코로나-19에 대한 대책
DS 오토모빌의 첫 번째 우선순위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과 직원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 안전 거리 유지’는 고객 대기실과 서비스센터 어디에서든 진행됩니다. 기침 또는 발열 등의 증상이 있으신 경우, 이상 소견이 없을때 까지 점검 예약을 연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차량을 장기간 주행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님의 DS 차량 관리하기

‘사회적 거리두기’를 진행중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운행을 하지 않은 고객님의 차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청결한 내부를 원하십니까?
수성 알코올 젤보다는 비눗물을 추천드립니다. DS 서비스센터는 차량 소재에 맞게 제품을 사용하며, 의료 전문가에 의해 승인된 DS 오토모빌의 순정제품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배터리 성능을 유지하시겠습니까?
내연기관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차량을 2주마다 15분씩 2번 또는 30분 동안 주행하십시오. 또한 2주마다 15분씩 2번 엔진은 공회전 상태에서 전력 소비는 최소화 하며 하향 전조등을 2번 점등하십시오.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의 배기 가스는 일산화탄소가 있기 때문에 환기가 잘 되는 장소에서 작동시키길 권장 드립니다.

타이어가 걱정되십니까?
장시간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타이어에 변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짧은거리의 차량 이동은 이러한 변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동 전에 타이어의 압력을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지로 덮여 있습니까?
와이퍼 작동시 앞유리에 줄이 생기는 경우 즉시 와이퍼 사용을 중단 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물로 깨끗이 닦아주시고, DS 서비스센터에서 앞유리 와이퍼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전기차를 보유하고 계십니까?
전기차와 충전기를 영구적으로 연결된 상태로 두지 마십시오. 배터리 충전 상태를 25-50%로 유지하십시오. 배터리 충전 수준을 확인하려면 MyDS 애플리케이션 또는 DS 서비스센터로 직접 문의하십시오.

차량을 장기간 운전하지 못하는 경우, 차 시동을 걸어야하는지 아직도 궁금하십니까?
오일, 냉각수 및 브레이크 오일의 레벨을 확인하고, 박테리아 번식을 예방하기 위해 에어컨을 몇 분간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장기간 운행하지 않는 경우, 차를 밖에 세워야 합니까?
나뭇가지, 새똥 등 떨어질 수 있는 나무 아래에 차량을 두지 마십시오.
그 배설물들은 부식성이 매우 강해서 시간이 흐르면 고객님의 차량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차량 위 배설물들이 마르지 않도록 주의하고 즉시 세차를 해주셔야 합니다.

차량을 장기간 운행하지 않는 경우, DS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면 차량 관리에 관하여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 차량 점검 계획에 대하여 더 알아보십시오
– DS ASSISTANCE 혜택

 

• 고객님의 질문사항

급한 일이 아닌 문제로 예약했는데, 온라인에서 예약을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확인 이메일에 표시된 링크를 따르거나 서비스센터에 직접 연락하여 온라인으로 약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생활속 거리두기’ 동안 서비스센터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이 기간 동안 모든 작업(서비스, 수리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을 위해 서비스센터가 열려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업주든 개인 소유주든 서비스센터는 모든 처리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제 차는 리콜 캠페인에 포함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가져가야 합니까?
그렇습니다, 고객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DS 어시스턴스는 여전히 운영하고 있습니까?
네. 080-700-0582에서 연락 가능한 저희 서비스는 필요하시면 지원을 해드릴 겁니다.
고장이 났다면 고객님의 차는 서비스센터로 견인입고 합니다.

차량 정기 점검을 제 기간에 받지 못한 경우, 저의 보증은 유지됩니까?
네 유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DS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